평택 이야기/프라젠하우스마당

YM건설, 타운하우스 '프라젠하우스' 분양

가빈 쌤 2010. 5. 23. 17:26

 

 

 

YM건설, 타운하우스 '프라젠하우스' 분양

뉴스와이어 | 입력 2007.10.04 14:38

 


(서울=뉴스와이어) YM건설은 평택시 비전동에 평택최초 도심형 타운하우스인 프라젠하우스(PRAZENHAUS)를 분양한다.

평택지역에서 도시개발사업 및 5차례의 주택사업을 통해 이미 기반을 다진 YM건설은 기존 비전택지개발지구내에 도심형 타운하우스를 최초로 공급함으로서 명실 공히 평택 대표 건설사로서 자리 잡을 예정이다.

금번 공급하는 타운하우스는 평택에서 주거지역으로 가장 선호하는 비전동 택지개발 지구 내에 위치하며 지하1층 지상 4층 규모로 6개동 119㎡(36평형) 63세대를 공급한다.

단독주택의 쾌적함과 공동주택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 "프라젠하우스"는 기존 비전택지개발지구내에 위치하며 향후 약 3백만㎡의 소사벌택지 개발지구가 인접하여 뉴코아백화점, 평택시청, 덕동공원, 덕동초교 등 도심지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시설면에서도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하여 30여㎡의 전실 및 발코니가 제공되며, 1층 세대에는 별도의 테라스와 최상층인 4층에는 40여㎡의 다락방 및 테라스가 제공된다. 또한 타운하우스의 특별함을 살려 세대당 1.5대의 주차를 100%로 지하화 하였으며, 지상은 공원화 하였다. 그리고 단지 내,외곽을 철저한 '5중 시큐리티 시스템'으로 감시하며, 서울의 일부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에서 채택중인 단지입구부터 출입자를 통제하는 "트리플 출입제한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기존 아파트보다 20㎝이상 더 높은 3M의 층고로 개방감을 더 하였고, 단지 내 주민들을 위한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실버룸 및 다목적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주민들의 편안한 주거환경을 보장하고 있다.

YM건설 관계자는 "평택지역 최초의 도심형 타운하우스이니 만큼 최고의 시설로서 작품을 만들 예정"이라면서 "수도권 신도시 및 택지개발지구에만 있는 타운하우스를 이제 평택에서도 만날 수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평택시청 앞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제를 통해 모델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다.

분양문의:031-655-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