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쿠폰 세일 못받은 저녁 식사ᆞ부대찌개

가빈 쌤 2013. 4. 28. 00:07

 

 

으악ᆞ망할~!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

우쒸~

 

일하느라, 정신이 없었나보다. 오늘 접수마감했다.

 

마트할인쿠폰을 들고, 토요일 저녁 식사하러 나왔건만, 이런~!

 

 

기간이 지났단다. 으앙 T.T

그래도 우짜것노 들어왔는데, 묵어야줘~!

 

딸과 부대찌개 2인짜리 시켰다.

 

 

 

 

잘 먹고 나오면서,

쿠폰북은 쓰레기통으로ㅡ쑝 ~~~~!!!!

 

2013,04,27 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