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4일. ~ 29일...
미노리와 리레카.
고등학생들이다.
우리집에서 5박6일을 있다가 갔다
한국을 많이 못 보여줘서, 미안하다.
단체로 온 여행이어서, 평택에 대해서는 많이 알고 갔을 것이다.
그때 찍은 사진들을 올려본다.
보관용으로 ~
그들의 일정표 ~~
연암축산대학교,,, 식물원을 다녀왔다.
'나의 이야기 > 나의 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컨테스트 당첨선물은 플레이도시 초대권 (0) | 2013.04.29 |
|---|---|
| 쿠폰 세일 못받은 저녁 식사ᆞ부대찌개 (0) | 2013.04.28 |
| 아빠생일은 4월26일. (0) | 2013.04.27 |
| 은주 생일파티 (0) | 2013.04.26 |
| 나의 딸 2012년 11월 상해식당에서 (0) | 2013.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