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봄딸기, 많이 먹기 전쟁중

가빈 쌤 2013. 3. 2. 10:20

 

 

 

 

 

이쁘다.

봄딸기, 제철에 제맛이다.

 

홈플러스에서 할인하는

6,500원짜리 한상자를 가지고 와서,

오늘 저녁 디저트로 먹는다.

 

딸과 함께 포크들고, 전쟁이다. 누가 더많이 먼저먹을까?

 

이 밤에 딸기포식을 한다.

 

2013,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