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3척이 뜬다. 고향으로 가고 싶다.

가빈 쌤 2013. 3. 2. 15:58

 

 

 

이제

삼척이다.

내고향으로ㅡ

나도 슬슬 다시 돌아가고 싶다.

 

 

나도 그곳에서

무언가 할수 있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