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삼척이다.
내고향으로ㅡ
나도 슬슬 다시 돌아가고 싶다.
나도 그곳에서
무언가 할수 있을것이다.
'나의 이야기 > 나의 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작은것에 행복한 날 (0) | 2013.03.05 |
|---|---|
| 아이클레이로 만든 미니 태극공 (0) | 2013.03.03 |
| 딸과의 간단 아침식사 (0) | 2013.03.02 |
| 봄딸기, 많이 먹기 전쟁중 (0) | 2013.03.02 |
| 핸드폰이 옷을 벗었다. (0) | 2013.03.01 |
이제
삼척이다.
내고향으로ㅡ
나도 슬슬 다시 돌아가고 싶다.
나도 그곳에서
무언가 할수 있을것이다.
| 작은것에 행복한 날 (0) | 2013.03.05 |
|---|---|
| 아이클레이로 만든 미니 태극공 (0) | 2013.03.03 |
| 딸과의 간단 아침식사 (0) | 2013.03.02 |
| 봄딸기, 많이 먹기 전쟁중 (0) | 2013.03.02 |
| 핸드폰이 옷을 벗었다. (0) | 2013.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