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작은것에 행복한 날

가빈 쌤 2013. 3. 5. 16:50

 

 

기분좋다.

 

엘리베이터 점검하는 날.

나의 주황옷을 찾았다.

봄이다. 핸드폰이 다시 옷을 입었다.

 

옷에 있는 단추 여섯개와 반지의 큐빅 네개가 열개가 되네~!

 

작은 우연의 일치에도 행복해 한다.

 

나는 아주 작은것에 감동하는 여자일뿐이다.

 

 

2013,03,05.화요일.

우리집 EV점검하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