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판촉물디자인전에 다녀오다.

가빈 쌤 2013. 3. 12. 15:07

 

 

판촉물디자인전

코엑스에서 2012. 3. 6 ~ 3. 9

지성디자인 대표님의 전시회가 있어서, 방문을 하게되었습니다.

초대권에 눈이 멀어서 ~

USB메모리명함도 받고,

물론,,, 아이디어가 풍성해서, 많은 공부도 했답니다.

덕분에.

정말,,,, 멋진 생각들이 제품으로 널렸어요.

 

머릿속에 빠른속도로 쑥 넣어 왔어요.

오후엔 매장근무해야해서요.

저희 판촉물로 쓰고 싶은것도 아주 많았고,,, 좋았습니다.

 

오전 몇시간을 이용한 방문이었습니다.

 

 

 

 

 

 

 

 

 

 

 

 

 

 

 

 

 

 

 

 

 

 

 

'나의 이야기 > 나의 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애마 충전주입구 교환  (0) 2013.03.15
노란김밥  (0) 2013.03.15
33데이 삼겹살 먹던날  (0) 2013.03.07
작은것에 행복한 날  (0) 2013.03.05
아이클레이로 만든 미니 태극공  (0) 2013.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