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디자인전
코엑스에서 2012. 3. 6 ~ 3. 9
지성디자인 대표님의 전시회가 있어서, 방문을 하게되었습니다.
초대권에 눈이 멀어서 ~
USB메모리명함도 받고,
물론,,, 아이디어가 풍성해서, 많은 공부도 했답니다.
덕분에.
정말,,,, 멋진 생각들이 제품으로 널렸어요.
머릿속에 빠른속도로 쑥 넣어 왔어요.
오후엔 매장근무해야해서요.
저희 판촉물로 쓰고 싶은것도 아주 많았고,,, 좋았습니다.
오전 몇시간을 이용한 방문이었습니다.
'나의 이야기 > 나의 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의 애마 충전주입구 교환 (0) | 2013.03.15 |
|---|---|
| 노란김밥 (0) | 2013.03.15 |
| 33데이 삼겹살 먹던날 (0) | 2013.03.07 |
| 작은것에 행복한 날 (0) | 2013.03.05 |
| 아이클레이로 만든 미니 태극공 (0) | 2013.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