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아이클레이로 만든 미니 태극공

가빈 쌤 2013. 3. 3. 15:34

 

 

 

 

클레이아트로 만든 공.

태극공.

 

작은공이 굳어서 잘도 튄다.

통통ㅡ

 

이런~!

삼일절에 만든 공.

이런 모양으로ㅡ 핸드폰고리는 식상하고, 요즘 잘 안 걸고 다니니까ㅡ

 

이어캡이나 usb메모리 디자인으로 좋을듯합니다.

 

ㅋㅋ

625기념으로 잘 팔릴듯ㅡ

한국인이면 하나씩 소장 가치를 홍보해보고싶네.

 

딸, 즉석에서 잘 만드네. ~!

기특하게도ㅡ

 

 

2013,03,02.

토요일.

 

엄마 ᆞ근무매장에 따라와서 심심하다고 만든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