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나의 애마 충전주입구 교환

가빈 쌤 2013. 3. 15. 17:28

 

가스충전입구가 오래되어서 늙었나보다.

저번주 충전구를 갈았다.

 

가스충전하다가 연기처럼 뿌옇게 가스가 분출했던것이다.

스프링이 헐거워졌단다.

 

이런 AS들로

나의 애마는 늘 장거리 운행으로 달린다.

 

남들은 나에게 새차로 바꾸란다.

돈도 없지만, 익숙해진 내차를 어떻게 내팽게친단말인가~!

 

정말 버려야 할 때는 버려야겠지만, 아직은 무척 든든하다.

 

 

 

강릉가기전,

저번주 토요일.

2013,03,15.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