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 블로그를 오픈한지, 1,620일째 1,300건의 글이 들어있다.
매일 0.8건을 쓴셈이 되었네.
처음,
시작해서,
조금씩 쓰다가,
요리, 맛집, 생활이야기, 여행, 모임이야기, 코웨이소식, 평택풍경 등
이것저것 꾸준히 4년이 넘었네.
이렇게 꾸준할 때,
성공이란 단어가 찾아오겠지~!
나, 무슨 일이든 시작하면, 화끈하게 놀지도 못하고, 취하도록 술도 잘 못먹고, 빡세게 공부도 못하지만,
꾸준한 노력과 성실은 내가 알고 있음이니, 나에게도 좋은 행복이라는 소식이 날아들겠지~!
http://blog.daum.net/sun1358
제 블로그 읽으시고, 댓글달고, 전화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3,04,04.
블로그에 벌써 글이 1,300건, 나도 참 꾸준하다.
누가 상주는것도 선물주는 것도 아닌데,
'나의 이야기 > 나의 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봄이 왔다. 나도 봄을 맞으련다. 서부간선도로에서ㅡ (0) | 2013.04.05 |
|---|---|
| 봄이 오는 출근길은 여행하는 마음으로ㅡ (0) | 2013.04.04 |
| 내 돈으로 산 비싼 가방. 10만원대 (0) | 2013.04.03 |
| 카스를 시작한지 1년되는 날 (0) | 2013.04.01 |
| 처음으로 빕스간 날 (0) | 2013.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