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홈플러스 출근시간.
오후2시경~
오늘은 봄 햇살에 들판에 연두빛이 돋아난다.
두세달전이랑 같은 풍경인데, 다른 느낌이다.
따뜻하다.
근무가는 나는,
늘 여행가는 마음으로 달린다.
2013,04,0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ravel,in the young sort, is part of education ; in the elder, a part of experience.
여행이란 젊은이들에게는 교육의 일부이며. 연장자들에게는 경험의 일부이다.
ㅡF.베이컨(Francis Bacon)
'나의 이야기 > 나의 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카카오스토리의 소식이 싫다는 분들께. (0) | 2013.04.06 |
|---|---|
| 봄이 왔다. 나도 봄을 맞으련다. 서부간선도로에서ㅡ (0) | 2013.04.05 |
| 블로그에 벌써 글이 1,300건, 나도 참 꾸준하다. (0) | 2013.04.04 |
| 내 돈으로 산 비싼 가방. 10만원대 (0) | 2013.04.03 |
| 카스를 시작한지 1년되는 날 (0) | 2013.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