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카스를 시작한지 1년되는 날

가빈 쌤 2013. 4. 1. 23:15

 

카스를 시작한지 1년되는 날. 오늘,

 

2012년4월1일에 첫글과 사진을 올리기 시작했었다.

참 좋은곳이다.

블로그와 까페와 다른 나의 이야기공간이다.

 

하루의 이야기를 일기쓰듯 ~

정리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다는 거, 그 행동을 꾸준히 한다는 거, 작은 것이지만, 나를 발전시키는 행위인것일꺼다.

 

미래의 나를 위해,

화이팅~!

나를 많이 사랑해주자.

 

힘들고 외로워도 이곳엔 친구들이 많다.

이곳에서 즐거움을 찾기도 하니, 그리 외롭지도, 슬프지도 않으려한다.

 

노력하면 내생각은 이루어질것이다.

 

나를 사랑한다. 아주 많이 사랑한다.

 

2013,04,01.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