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내 돈으로 산 비싼 가방. 10만원대

가빈 쌤 2013. 4. 3. 17:42

 

 

 

 

올 봄엔 주황색이 유행인가~!

여기저기 주황색 옷이 아울렛에 꽉찼네~!

 

딸 덕분에 핸드폰가게에서 얻은 나의 핸폰케이스가 봄이다. 주황 봄.

날씨도 좋다.

 

1-2만원짜리 가방들고 다니던 내가,

한 달전 큰맘먹고 10만원대 BANA BANA를 카드팍팍긁어서 산 가방도 요즘계절에 딱이다.

10년은 이 두 친구로 ㅡ

거뜬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