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나의 생활 이야기

꿀꿀한 날, 딸과 오리 한 봉지에 김치 넣고 쏘주 한잔 캬~~~!!!

가빈 쌤 2013. 3. 31. 06:05

 

 

 

 

 

 

 

 

 

 

 

180g의 오리와 김치볶음.

 

훈제오리 작은 봉투 뜯어서 프라이팬에 익히다가 흘러나오는 오리기름 가운데 김치를 듬뿍.

 

딱, 2인분이다.

딸과의 토요일 저녁식사.

ㅋㅋ

소주 한병 딸까보다.

 

.

.

.

 

에라~~~!!!

그냥 소주 한병 땃다.

딸과 저녁먹으면서,

 

오늘

회사일도 꼬였는데,

핑계삼아 한잔하자~!

 

60만원을 날렸다.

고객님이 설치를 안받으시겠다고, 하셔서

어렵게 신청해놓은 리퍼브제품.

설치취소내니까.

허걱 기본실적 와라락 무너지면서, 수수료 들ㅡ들ㅡ 60만원이 날아가네.

 

고객님들은 이런 사실,

맘 아픈 현실,

모르시겠지~~~!!! T.T

 

2013,03,30. 토요일